타인명의 소액결제 현금화

타인명의 소액결제 현금화

타인명의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할까

일반적으로 소액결제 현금화 영업을 정식으로 운영하는 곳은 명의자가 다를 경우 소액결제를 절대로 진행해 주지 않습니다. 본인 명의 핸드폰 본인 명의 계좌 두 개가 동일해야지만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허가받지 않고 사업자 등록증이 없는 불법 영업소만 타인 명의를 진행해 줍니다.

본인의 휴대폰이 아닌 타인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요청하는 고객의 경우를 보면 대부분 불법 유심업자 (가개통), 친구 명의의 핸드폰, 가족 명의 휴대폰 등으로 결제를 요청합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요청하는 사람들은 두 가지의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1. 개인적인 사정으로 타인 명의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정지적으로 성실히 요금을 잘 납부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사람

2. 타인 명의의 휴대폰 (제3자의 휴대폰) 또는 가족 명의인 휴대폰을 이용하여서 비밀리에 결제를 시도하려는 사람.

그렇다면 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은 타인명의 = 타명의 소액결제를 진행해 주지 않을까요?

타인명의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 안하는 이유

타인 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요청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불법 유심업자 (가개통) 및 제3자 사기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사정으로 본인이 직접 요금을 내면서, 가족 이름으로 휴대폰을 사용하지만, 소액결제를 요청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경우는 드뭅니다.

 

업체가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정책미납 현금화를 진행해 주는 과정에서 피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타인명의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제3자 사기와 같은 일에 엮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3자 사기꾼들은 타인명의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곳들을 찾아다니며 거래가 성공하면 그곳을 계속 이용합니다. 그래서 저희 검증업체에서는 애초에 타인명의 소액결제는 절대적으로 거래가 불가능하오며, 본인명의 소액결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또한 처리 완료 후 입금되는 금액은 절대로 타인명의가 불가한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가족 명의로 된 계좌라도 본인 명의가 아니면 언제든지 입금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거래시 명의자 본인이 직접 연락을 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타인명의 소액결제 현금화의 위험성

타인명의는 거래를 안 받아주고 본인 명의만 거래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일단 3자 사기의 위험성이 매우 큽니다.  진행을 하는 사람, 진행 받는 명의, 업체 이렇게 삼각관계가 형성이 되는데 진행 받는 명의 본인은 자기한테 요금 납부하라고 연락이 오는데 본인은 이거를 어디서 사용한 지를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 때문에 본인 명의로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불법 유심 개통업자 (가개통) 업자는 우리나라에 정말 정말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업체들은 운영을 오래 하다 보니 조금이라도 수상한 낌새가 있으면 절대로 진행을 받아주지 않습니다. 가개통은 개인적으로 정말로 비추하는 바 입니다. 한순간에 인생이 밑바닥을 찍는 지름길이니깐요.

부모님 명의로 진행을 원하는 20대 초반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해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개통을 못 하여서 부모님 명의로 진행하는 사회 초년생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부모님의 허락을 받지 않고 임의적으로 진행을 하는 거기 때문에 나중에 사고를 유발할 수 있기에 진행을 쉽게 허락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타인명의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돈과 관련된 일이다 보니 타인명의는 절대적으로 위험한 경우라서 업체측에서 절대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본인명의로 개통된 휴대폰으로만 진행이 가능하오니 이점 필히 인지하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