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정책미납 100% 완벽 해결방법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이란?

안녕하세요 소액결제 정책미납 100% 완벽 해결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은 미납 여부 상관없이, 결제대행사에서 자체적으로 결제를 막아두는거라 정확한 사유는 대행사 제외하고는 완벽히 알 수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보통 미납이력이 있었거나, 휴대폰이 여러대 있으시거나 신규 개통등의 사유로 막아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1. 정액제(선불폰) 휴대폰 일 경우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때문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2. 본인명의이지만 미성년자 일 경우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같은 경우는 만 20세이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3. 결제대행사 모니터링 정책

업체에서 PG살를 통해 결제를 자주 시도하거나 자주 실패하였을때 실시간으로 진행하던 핸드폰 번호가 정책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유는 한두번이면 결제를 하기에 충분한데 계속 실패를 하였을때 대행사에서는 바로 정책을 더 강화시켜서 결제를 못 하게 막아두는겁니다. 이렇기에 현금화 업체에서 진행을 하실때는 인증번호가 누락이 되지 않게, 누락되어서 자주 시도하지 않게끔 최대한 서로 설명도 잘 해야하고 집중을 해주셔야 합니다.

4. 외국인 명의 및 법인 명의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을 확률이 매우 높다보니 개인번호를 사용하시는게 제일 안전한 방법이고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5. 상품권 한도 초과 정책

개개인마다 다르지만 평균 월 50만원의 상품권 한도가 존재하게 됩니다.
개인의 상품권 한도가 초과되었을때 PG사에서는 결제 정책이 걸릴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셔도 상품권 한도로 포함이 됩니다.

6. 결제금액이 자주 높게 시도 하였을때

높은 금액을 자주 시도 하게 되면 PG(결제대행사)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되기 때문에 결제를 시도하는 업체에서는 결제가 불가하다고 통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4개월 미만 신규개통이 된 휴대폰 일 경우

결제대행사마다 다르지만 4개월 미만일 경우는 신규개통을 하신 분들이 소액결제 한도가 높아도 결제가 거의 대부분 안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직 통신사나 대행사에서 이 사람이 요금 납부를 잘 할지 안 할지 판단이 안서기 때문에 일종의 수습기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4개월 이내에 요금을 잘 납부를 하셔야지 그 후부터는 원활하게 결제가 성공하게 됩니다.

8.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이 여러대 일 경우

본인 앞으로 휴대폰이 여러대, 즉 2대 이상 보유를 하였을때 PG사에서는 다날 같은 경우 605 라는 정책이 있습니다. 휴대폰 1대라도 미납이 한번이라도 발생을 하였을시 혹은 한도를 전부 소진하게 된다면 다른 회선들도 정책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9. 과거에 요금 미납을 하였거나 지금 현재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

가장 흔하고 흔한 사유중 하나가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연체인 경우는 정책이 더 강화되거나 정책 문구가 발생하게 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 개통을 한지 기간이 얼마 안되었을때 걸리는 정책을 말하는겁니다.

휴대폰을 새로 신규로 개통을 하였을때 미납이나 연체이력이 당연히 존재를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책상 불가라는 문구가 뜨게 되면서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한지 얼마 안되었기때문에 결제대행사에서 소액결제 정책으로 묶어두는걸 의미합니다. 보통 3개월~4개월정도 시간이 지나게 되면 소액결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첫 3달정도 까지는 결제를 하셔도 최대 10만원까지 밖에 결제가 안되시거나 추가적으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4개월이 지나고 이력이 어느정도 잡힌다면 한도내에서 충분히 결제가 가능하니 개통을 하시고 나서 요금 납부만 성실하게 잘 하신다면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는데 지장이 없으십니다.

소액결제 정책 100% 성공

휴대폰 요금을 연체하시거나 미납이 잡히신다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때문에 겨소액결제가 차단이 되거나 결제가 안되는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미납이 안잡히게 요금을 잘 납부를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개개인의 사정 때문에 요금을 제때 못 내는 상황이 당연히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이랑 미납으로 인해 결제를 못 해서 불편함을 겪는 분들을 위해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비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적으로 하는 해당업체를 통하여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안전하지도 않은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된다면 사기를 당하거나 충분히 정책을 우회해서 결제가 가능한데 우회를 잘 하지 못하는 업체에서는 정책을 더 강화시켜서 결제를 못 하게 되는 상황을 연출시키기도 합니다. 업체마다 정책 미납 루트가 다 다르기 때문에 충분히 검증이 된데 오랜시간동안 유지를 하고 있는 업체 등 잘 선택을 하여서 진행하는거를 추천드립니다.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를 통하여 현금화를 하는건데 이거 또한 정책을 우회하시는 방법입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 및 대행사 정책과는 전혀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한도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상세한 설명이 있으니 꼭 읽어보시고 확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소액결제 다날 정책

다날 정책에는 엄청나게 많은 코드들이 존재합니다. 다날 정책 50, 다날 정책 615, 다날 정책 432, 다날 정책 605, 다날 정책 414 등등 대표적인 다날 정책들인데 많은분들이 “다날 615 뚫는 법” 을 검색을 하십니다. 다날 정책 번호의 뜻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다날 정책 50 : 결제 가능한 한도가 다 사용하였을때 나타남

다날 정책 615 : 전월 연체기록이 잡히는 경우

다날 정책 605 :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2대 이상인 경우

다날 432 : 전월 요금이 현재 미납 및 연체인 경우

다날 57 : 결제하고자 하는 물품의 가격이 높아서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인 경우

다날 414 : 엘지에서만 나타나고 전월 요금이 미납 및 연체인경우

다날 437 : 신규가입으로 한도가 나오지 않는 경우

다날 정책은 위에서 알려드린 것처럼 자주 매우 흔하게 뜨는 숫자들은 6가지 종류이면서 정책 이유 또한 정말 다양합니다. 

예를 들면 통신요금을 2~3일 미납 및 연체한 경우 요금을 바로 납부하시면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주일 이상 미납 또는 연체하게 되는 경우에는 각 결제대행사(KG모빌리언스, 다날, 페이레터, 빌게이트)마다 

정책의 기준점은 다르고 정책이 약한편도 있지만 엄격한 곳도 많기 때문에 요금 납부일을 잊지말고 바로바로 납부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결제대행사마다 정해진 기준이 너무 까다롭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누구나 한번쯤 개인적인 사정으로 휴대폰 소액결제 미납이 되는 상황이 당연히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과거에 제 한도는 100만원이었지만 2~3일정도  늦게 납부를 했다고 한도가 60만원으로 떨어졌기 때문에 제한이 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를 하여서 확인해보니 통신사에서 한도를 내린게 아니라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는 해결을 할 수 없다고 하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하고 당황했습니다.

 

소액결제 다날 정책 뚫기

일반적으로 다날 정책에 걸린다고 해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이 걸리는지 이해하기도 힘들고 이유를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날 정책으 뚫기 위해서는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리는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아무 이유도 모르고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다날측은 확실한 답변을 해주지 않습니다. 왜냐면 다날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결제 대행사이자 정책 규제가 워낙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다날 번호에 대해 고객센터에 물어봐도 다날측 답변은 ” 꾸준히 이용만 잘 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혹은 “저희 측에서 따로 풀 수가 없습니다” 라는 매크로같은 답변만 해줍니다. 그렇기에 코드에 대해 어느정도 숙지를 하신후 전화를 해보시는 편이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저희 검증업체들은 기본적으로 최소 7년 이상 장수업체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유지하는 비결은 확실하게 존재합니다.
그만큼 단골 고객분들은 저희를 떠나지 않습니다. 실력, 서비스, 입금까지 모든면에서 단 한번의 사고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타업체에 비해 결제처도 많고 아는 지식도 남다릅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인 이유가 있습니다. 믿고 연락주세요.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이란?
사실상 정책과 같은 의미인데 1달 미납까지만 결제가 정책이랑 거의 비슷하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미납 및 연체기간이 2달이 넘어갔을때에는 결제가 기존보다 너무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유는 통신사나 결제 대행사에서 1달 미납 기간 까지는 그래도 여태까지 요금 납부를 충실히 한걸 보여줬기 때문에 유예기간을 준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2달째 미납 기간이 생기게 되면 이 사람은 요금 납부를 할 능력이 안된다고 통신사랑 결제 대행사에서 판단을 하기 때문에 기존에 설정되어있던 한도도 줄여버리고 정책을 더욱더 강화를 시켜서 결제를 못하게 막기 때문입니다. 

SKT.KT는 미납 상태여도 결제가 가능하지만 LG통신사 같은경우에는 미납이 생기게 되면 통신사 측에서 자체적으로 아예 결제를 못하게 차단 상태로 만들어 버립니다. 이렇기 때문에 요금 납부만 잘 하셔도 결제 하시는데 큰 어려움이 생기지 않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