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악성정책은 무엇일까?

소액결제 악성정책

소액결제 악성정책

소액결제 악성정책이란 일반적인 소액결제 정책 보다 훨씬 더 결제하기 어려운 정책을 표현하는 용어(冗語)입니다. 악성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어서 뭔가 의미가 있는 것 같지만 ‘소액결제 악성정책’이라는 단어를 처음만들고 부른 사람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업자들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소액결제 악성정책이라는 단어를 만든 이유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 루트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정책임을 구분하기 위해 소액결제 악성정책이라고 부르면서 시작됐습니다.

악성정책에 걸리면 소액결제를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고, 현금화할 수 있는 곳이 있어도 수수료가 다른 소액결제 상품에 비해 매우 비쌉니다. 소액결제 거래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소액결제 정책의 평균 수수료는 약 40%, 고객은 60%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악성정책 소액결제에 대한 평균 수수료는 60% 이상이며, 고객 입장에서 받는 금액은 약 40%에 불과합니다. 일각에서는 악성정책을 거래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수수료의 60% 이상을 가져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악성정책 소액결제는 순수익이 매우 낮아 고객에게 3~4만원을 준다고 해도 소액결제 업체가 남기는 마진 수준은 5% 정도에 불과합니다. 이렇게 막대한 수수료를 감수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처하여 돈이정말 급하게 필요해서 악성으로 거래를 하고 싶어도 악성정책을 진행할 수 있는 업체는 거의 없습니다. 

소액결제 악성정책 해결방법

소액결제 악성정책에 걸려 보신분들은 아실테지만 소액결제 악성정책에 한번 적용되면 소액결제가 되는곳이 없을뿐더러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에 문의를 해도 해결이 어렵습니다. 또한 대행사마다 장기연체로 등록되어 있는 고객분들이 많습니다.
이 부분은 대행사에 그동안 밀린 미납금을 해결해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행사는 한정적입니다. 이 한정적인 대행사에 장기연체로 블랙리스트가 등록되어 있으시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힘듭니다.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지 않으면 본인한테 너무나도 불이익입니다.
그래도 혹시나 해결이 될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여러곳에 연락을 해보았지만 해결하지 못한다면 시간이 지나고 스트레스만 쌓이게 됩니다. 하지만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소액결제 악성정책이 다른 곳에서 해결되지 않더라도 저희 검증업체들은 악성정책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있습니다. 100%는 아니지만 검증업체는 소액결제 악성정책을 전문적으로 해결하고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검증업체는 24시 365일 운영되며, 다른 곳에서 악성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